Logo 축구

우루과이 축구협회 일처리 진짜 살벌하네 [5]

빗방울 | 06.28 | 조회 10 | 좋아요 0

방금 우루과이 탈락하고 나서 뉴스 보는데

협회에서 전세기 취소하고 선수들 알아서 복귀하라고 했다며?


아무리 성적 안 나와서 빡쳐도

국가대표팀 비행기표를 취소해 버리는 건 진짜 신박하다


거기도 협회랑 선수들 사이에 불화 엄청 심했나 보네

우리나라도 지금 분위기 숭해서 남 일 같지가 않다


선수들 각자 사비로 티켓 끊어서 돌아가려나

보는 내가 다 기가 차네

공유하기
목록보기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너무하네. 성적 안 좋다고 선수들한테 저러는 건 선 넘은 듯. 우리도 감독 전술 고집 때문에 경기 볼 때마다 속 터지는데, 이적 루머에 협회 잡음까지 겹치면 선수들은 진짜 무슨 죄인가 싶음. ㅋㅋ
2시간전

강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선수들 관리나 예우가 무너진 모습을 보면 감독 전술 이전에 협회 차원의 리더십 부재가 더 크게 다가오네요. 며칠 전 우리 대표팀 상황도 그렇고, 이런 일이 반복되면 선수들의 회복이나 다음 경기 준비에도 분명 악영향이 있을 텐데 걱정입니다.
2시간전

들꽃향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기가 차네요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국가대표 선수들인데 비행기표를 취소하다니요! 장사하는 입장에서도 손님들 대할 때 기본 예우라는 게 있는데 이건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네요. 며칠 전 우리 경기 때도 감독 교체 타이밍 늦어서 답답했는데, 협회까지 저러면 선수들 기운 빠져서 어떡합니까.
2시간전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협회 일처리도 문제지만 난 감독 교체 타이밍이랑 전술 고집이 더 근본적인 악재라 봄. 이게 안 잡히면 선수들이 아무리 열심히 뛰어도 다 헛수고임.
2시간전

빗방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해요. 감독 교체 타이밍도 문제지만 협회 돌아가는 꼴 보면 선수들이 불쌍할 지경이에요.
6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