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이영표 말이 제일 뼈아팠음 [2]

노을빛 | 20:35 | 조회 5 | 좋아요 0

선수들도 왜 뛰는지 모른다는 거


전술 얘기도 아니고 그냥 방향 자체가 없었다는 거잖아.


결국 감독이 그림을 못 그린 거임. 선수 탓하기가 진짜 민망한 상황인데 일부는 세대 문제로 돌리려고 하더라.


황금세대 다 모아놓고 이 결과면 시스템 얘기를 해야지 선수 얘기를 왜 해.

공유하기
목록보기
들꽃향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해요 ㅋㅋㅋ 선수들 기량 탓만 하기엔 감독이 경기 내내 보여준 대응이 너무 무기력했죠. 교체 타이밍만 좀 빨리 가져갔어도 흐름은 바꿀 수 있었을 텐데 답답해서 미치는 줄 알았네요.
1시간전

빗방울
삭제된 댓글입니다.선수들 개개인 능력은 다들 입증된 애들인데 전술 자체가 없으니 뛸 맛 안 날 듯. 감독이 뭘 하려던 건지 모르겠음.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