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성 감사 페스티벌이라고 20% 환급해 주는 거 있잖아
이거 알아보고 있었는데 환급금을 온누리상품권으로 주네?
S26 울트라 사면 거의 33만 원 돈 환급이라 개꿀인가 싶었는데
생각해 보니까 온누리상품권 모바일이나 카드로 받아도
결국 사용처 제한 걸려서 기기값 털기엔 좀 골치 아플 듯
안 그래도 S26+ 발열 때문에 폰 바꿀까 하다가
실구매가 낮아 보여서 혹했는데
차라리 통신사 공시 크게 뜨는 거 기다렸다가 한방에 현완으로 털어버리는 게 속 편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