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SpaceX IPO 고점에서 얼마나 빠졌지 [1]

복학예정 | 01:58 | 조회 5 | 좋아요 0

ipo 직후 225달러까지 갔다가 지금 150달러대로 내려왔다고 보이더라


채권 발행도 같이 한다는 거 보고

아 이 회사도 결국 현금이 필요한 거구나 싶었음


상장 2주 만에 25조 규모 채권 팔았다는데

그게 더 무서운 신호인지 그냥 레버리지 플레이인지

아직 잘 모르겠음 ㄷㄷ

공유하기
목록보기
민들레씨
삭제된 댓글입니다.상장 직후 대규모 채권 발행은 기업의 영업 현금흐름만으로 자본적 지출을 감당하기 어렵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특히 FCF 마진과 운전자본 흐름의 괴리가 큰 상태라면 단순 레버리지 그 이상의 리스크가 숨어 있을 가능성을 배제하기 어렵네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