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바패드 M12 배송 때문에 해외 쪽 글도 좀 기웃거리고 있는데, 이게 사양이랑 호환성 생각하면 참 고민이에요.
저처럼 손 저림 때문에 조이콘 무게나 그립감 예민한 사람한테는 사실 이런 서드파티 컨트롤러가 필수거든요.
괜히 샀다가 손에 안 맞으면 또 처분하느라 고생할까 봐 일단 장바구니에만 넣어두고 있네요.
어차피 새 기기 나오면 주변기기도 싹 정리해야 할 텐데, 지금 있는 것들 처분 고민이랑 새 거 사는 고민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느낌이에요 ㅎㅎ
다들 차세대기 관련해서 액세서리 구성 어떻게들 생각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