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우잉비 요거 써보니까 편하네요 [4]

순두부 | 13:32 | 조회 8 | 좋아요 0

스위치 영상 폰으로 옮겨서 커뮤니티 올릴 때마다 용량 때문에 항상 골치였거든요.


이번에 나온 변환 툴 써보니까 기기 안에서 바로 인코딩돼서 진짜 깔끔하네요.


이제 젤다 하다가 웃긴 장면 나오면 바로바로 올려봐야겠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매번 용량 줄이느라 씨름했는데 진짜 편하겠네요! 젤다 하면서 재밌는 장면 찍어둬도 막상 옮기기 귀찮아서 방치했는데 저도 한번 써봐야겠어요.ㅋㅋ
4시간전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는 그냥 마이크로 SD 카드 뽑아서 리더기로 옮기는 게 제일 확실해서 그렇게 합니다. 인코딩 툴 쓰면 편하긴 하겠는데 아무래도 원본 화질 손실이 조금은 있지 않나요.
4시간전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밤톨님 말대로 원본 화질 때문에 저도 카드 리더기 파였거든요. 근데 막상 매번 뽑았다 끼웠다 하는 게 은근 귀찮아서 기기 내부 인코딩 툴 쪽으로 마음 좀 기울고 있네요.ㅋㅋㅋ 개체값 작업하다가 영상 바로 뽑기엔 이게 나을 것 같기도 하고요.
3시간전

순두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화질은 어느 정도 타협할 만한가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