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열리자마자 차트 보는데 등락폭이 무슨 롤러코스터도 아니고.
어제 오늘 계좌가 파랑 빨강 왔다 갔다 하느라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다들 레버리지 ETF 함부로 건드리지 마세요.
지수는 오르는 거 같은데 왜 내 종목은 제자리인지 답답할 뿐입니다.
진득하게 버티는 게 답인 건 알겠는데 참 쉽지 않네요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장 열리자마자 차트 보는데 등락폭이 무슨 롤러코스터도 아니고.
어제 오늘 계좌가 파랑 빨강 왔다 갔다 하느라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다들 레버리지 ETF 함부로 건드리지 마세요.
지수는 오르는 거 같은데 왜 내 종목은 제자리인지 답답할 뿐입니다.
진득하게 버티는 게 답인 건 알겠는데 참 쉽지 않네요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