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더블 가격이 계속 오르니까 결국 기존폰 쓰게 되네 [4]

우체통 | 10:32 | 조회 8 | 좋아요 0

폴드8 가격을 요즘 또 봤는데 진짜 어마어마하더라.

어제 조카가 기변 생각한다고 물어봤는데, 딱 같은 고민이더군.

프리미엄폰은 결국 기술 좋다는 걸 다들 알지만, 가격대가 올라가니까 손이 안 가는 게 맞는 것 같아.


내 경우엔 지금 쓰는 폰도 여름 발열로 화면 밝기 자동이 좀 내려갔는데, 그냥 자동 밝기를 살짝 높은 단계로 고정해두고 쓰고 있어.

새 폰 사느니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되더라.


폴더블이 정말 필요한 게 아닌 이상, 가성비 폰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코스모스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여름철 발열 때문에 화면 밝기 떨어지는 거 겪고 있는데, 차라리 그 돈 아껴서 배터리 효율 관리나 앱으로 꼼꼼히 체크하면서 버티는 게 낫더라고요. 1세대 폼팩터부터 데인 게 있어서 그런지, 굳이 무리해서 비싼 폴더블로 넘어가는 것보다 안정적인 상태 유지하는 게 실사용엔 더 마음 편한 것 같아요.
2시간전

보리차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여름에 자동 밝기 낮아지는 거, 케이스 통풍 문제일 수도 있을까요? 저는 이번에 범퍼식으로 바꾸고 나니까 발열이 좀 덜한 것 같아서요.
1시간전

우체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범퍼식으로 바꾸면 확실히 통풍은 좀 낫겠네요. 저는 힌지 보호 케이스도 무거워서 그냥 얇은 걸 선호하다 보니 발열을 온전히 받는 모양이에요. 그래도 밝기 고정해두니 쓸만해서 당분간은 더 써보려고 합니다.
1시간전

보리차
삭제된 댓글입니다.폴드8 가격이 그렇게까지 오른 건가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