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다들 주말엔 시세창 끄고 계시죠? [2]

항아리 | 18:12 | 조회 5 | 좋아요 0

이번 주 내내 시장이 하도 요란해서 어제는 퇴근길에 아예 휴대폰을 가방 깊숙이 넣어버렸네요.


거래처 대금 결제 흐름이나 챙기면서 실물 경제 체력만 눈여겨보는 게 차라리 마음 편한 것 같아요.


어차피 반기말 리밸런싱 지나고 나면 시장도 자기 자리 찾아가겠죠.


다들 이럴 때일수록 현금 비중 60% 딱 지키면서 주말엔 푹 쉬시길 바랄게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안개꽃
삭제된 댓글입니다.거래처 대금 결제 흐름까지 보신다니 디테일하시네요. 저는 대금 결제 주기 챙기면서 소부장 쪽 재고 회전율 체크하는 게 습관이라, 오히려 요새 같은 변동성이 밸류 매력 극대화되는 기회 같아서 손이 근질거립니다 ㅋㅋ
2시간전

항아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안개꽃님 말씀 들으니 소부장 쪽 재고 회전율도 한번 같이 따져봐야겠네요. 단순히 결제 주기만 볼 게 아니라 그 부분까지 챙겨보면 확실히 판단이 더 명확해질 것 같아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