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환율 때문에 외환건전성 부담금 다시 보게 되네요

우물가 | 14:40 | 조회 1 | 좋아요 0

7월부터 부담금 면제 끝난다는 얘기에 다들 긴장하시나 봅니다.


환율 1500원대에서 억지로 버티던 장치들이 하나둘 풀리는 거라, 실적주 비용 전이 속도나 현금흐름 체크 다시 해야 할 것 같아요.


연기금 기계적 매도도 그렇고 변동성 대응이 예전보다 확실히 피로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