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부담금 면제 끝난다는 얘기에 다들 긴장하시나 봅니다.
환율 1500원대에서 억지로 버티던 장치들이 하나둘 풀리는 거라, 실적주 비용 전이 속도나 현금흐름 체크 다시 해야 할 것 같아요.
연기금 기계적 매도도 그렇고 변동성 대응이 예전보다 확실히 피로하네요.
7월부터 부담금 면제 끝난다는 얘기에 다들 긴장하시나 봅니다.
환율 1500원대에서 억지로 버티던 장치들이 하나둘 풀리는 거라, 실적주 비용 전이 속도나 현금흐름 체크 다시 해야 할 것 같아요.
연기금 기계적 매도도 그렇고 변동성 대응이 예전보다 확실히 피로하네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