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마음은 편하네요.
주변에선 현금 썩히는 거 아니냐고 핀잔도 주는데
요즘 같이 변동금리 이자 꼬박꼬박 빠져나가고 시장 널뛰기할 때는
그냥 쥐고 있는 게 남는 장사 같습니다.
남들 주식으로 하루에 몇 프로 먹었네 할 때 조금 심심하긴 해도
제 기준엔 소나기 피하는 비용이라 생각하면 속 편하네요.
하방이 뚫릴지 안 뚫릴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요.
확실히 마음은 편하네요.
주변에선 현금 썩히는 거 아니냐고 핀잔도 주는데
요즘 같이 변동금리 이자 꼬박꼬박 빠져나가고 시장 널뛰기할 때는
그냥 쥐고 있는 게 남는 장사 같습니다.
남들 주식으로 하루에 몇 프로 먹었네 할 때 조금 심심하긴 해도
제 기준엔 소나기 피하는 비용이라 생각하면 속 편하네요.
하방이 뚫릴지 안 뚫릴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