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위치1 중고 매물 보면 15만원대가 제일 애매하더라.
젤다 찍먹용이면 나쁘지 않다고 해도, 막상 사면 본체보다 충전기랑 독이랑 계정 정리까지 따라와서 귀찮음이 같이 붙음.
나도 낡은 기기 손맛 때문에 자꾸 눈 가는데, 결국 배터리 상태 안 좋거나 조이콘 흔들리면 그 순간부터는 싼 값이 아니게 됨.
그냥 첫 기기 입문용이면 모르겠고, 이미 스위치2 쪽까지 굴리는 사람한텐 더 손 안 가는 가격대 같음.
요즘 스위치1 중고 매물 보면 15만원대가 제일 애매하더라.
젤다 찍먹용이면 나쁘지 않다고 해도, 막상 사면 본체보다 충전기랑 독이랑 계정 정리까지 따라와서 귀찮음이 같이 붙음.
나도 낡은 기기 손맛 때문에 자꾸 눈 가는데, 결국 배터리 상태 안 좋거나 조이콘 흔들리면 그 순간부터는 싼 값이 아니게 됨.
그냥 첫 기기 입문용이면 모르겠고, 이미 스위치2 쪽까지 굴리는 사람한텐 더 손 안 가는 가격대 같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70 | 오카리나 리메이크, 물량 확보 타이밍 언제 잡을지가 문제네요 [1] | 밤톨 | 06.21 | 8 | 0 |
| 269 | 22.5.0 이후 이스토어 쾌적해졌는데 [8] | 밤톨 | 06.21 | 21 | 0 |
| 268 | FF7 리버스 이식작 음악 연출 어떤가요 [3] | 매실 | 06.21 | 6 | 0 |
| 267 | 스플래툰 레이더스 스위치2 독점 생각보다 강수네 [4] | 식빵 | 06.21 | 11 | 0 |
| 266 | 요즘 스위치2는 살 타이밍이 더 애매함 | 호떡 | 06.21 | 6 | 0 |
| 265 | 이스토어에 이상한 게임들 너무 많네요 [3] | 순두부 | 06.21 | 9 | 0 |
| 264 | 패밀리 추가팩, 셈이 먼저 | 콩나물 | 06.21 | 6 | 0 |
| 263 | 퇴근하고 나서 게임 켜기 전 루틴이 생겼어요 [5] | 콩나물 | 06.21 | 15 | 0 |
| 262 | 요즘은 짧게 켜는 게임이 좋네요 [6] | 찐빵 | 06.21 | 16 | 0 |
| 261 | 백버튼 패드, 생각보다 쓸모 있네요 [3] | 찐빵 | 06.20 | 13 | 0 |
| 260 | 국산 서드 이식 기대는 큰데요 [5] | 찐빵 | 06.20 | 18 | 0 |
| 259 | 스타폭스는 성능보다 리듬이 중요 [6] | 군고구마 | 06.20 | 16 | 0 |
| 258 | 스위치2 디지털 가격 ‘차등’ 체감 [8] | 군고구마 | 06.20 | 28 | 0 |
| 257 | 스위치3명 동시플레이 세팅 난감 [3] | 매실 | 06.20 | 14 | 0 |
| 256 | 오픈월드 게임 플레이 시 손목 통증과 컨트롤러 그립의 상관관계 [3] | 군고구마 | 06.20 | 15 | 0 |
| 255 | 이번 다이렉트 이후 닌텐도 뮤직 활용 루틴 변화 [4] | 군고구마 | 06.20 | 13 | 0 |
| 254 | 새 조이콘 색상은 예쁜데 관리가 먼저 보입니다 | 밤톨 | 06.20 | 11 | 0 |
| 253 | 중고 스위치1은 가격보다 상태가 먼저 보임 [5] | 매실 | 06.20 | 18 | 0 |
| 252 | 서드파티 컨트롤러 손이 안 가는 이유 [2] | 매실 | 06.20 | 12 | 0 |
| 251 | 스플래툰 레이더스 테스트할 때 독이랑 휴대모드 분리해서 봤는데 [2] | 밤톨 | 06.20 | 11 | 0 |
| 250 | 스위치2 나눔 통신은 꽤 닌텐도답긴 함 [2] | 매실 | 06.20 | 12 | 0 |
| 249 | 스타폭스 소식은 늘 반갑네요 [4] | 찐빵 | 06.20 | 13 | 0 |
| 248 | 스위치2 5~6월 라인업 꽤 세네 [3] | 호떡 | 06.20 | 17 | 0 |
| 247 | 패밀리 플랜 계정 꼬임 방지 [8] | 밤톨 | 06.20 | 18 | 0 |
| 246 | 더쇼는 닌텐도에선 좀 애매함 [2] | 호떡 | 06.20 | 12 | 0 |
| 245 | 휴대모드 오래 하면 손목이 먼저 터짐 [2] | 호떡 | 06.20 | 15 | 0 |
| 244 | 저가형 패드는 결국 수리도 애매함 [1] | 매실 | 06.20 | 10 | 0 |
| 243 | 킹덤하츠 4 스위치2 합류하네 [8] | 식빵 | 06.20 | 22 | 0 |
| 242 | 스위치2 업데이트는 하루 보고 갑니다 [3] | 밤톨 | 06.20 | 12 | 0 |
| 241 | 포켓몬 완구 세트 구분이 일할 때 진짜 헬입니다 | 밤톨 | 06.20 | 9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