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번들 괜찮아 보여도 코드판이 걸리네 [3]

식빵 | 18:45 | 조회 3 | 좋아요 0

포코피아 세트는 가격만 보면 꽤 낫긴 한데, 난 코드판 끼는 순간부터 좀 애매해지더라 ㅋㅋ

나중에 되팔 생각 있으면 케이스 뜯기 전 사진 찍고 코드도 따로 챙겨놔야 해서 은근 귀찮음. 본체만 먼저 사고 DL로 가는 게 내 기준엔 오히려 마음 편할 때가 많네.

공유하기
목록보기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나중에 중고로 넘기거나 소장할 때 생각하면 패키지가 최고지. 나도 예전부터 팩 꽂는 손맛이 있어서 DL보다는 실물파라 공감되네ㅎㅎ
1시간전

식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팩 꽂는 손맛 진짜 무시 못 하긴 하지 ㅋㅋ 그 특유의 감성 때문에 나도 패키지 못 버리고 쌓아두는 건데, 코드판은 그 손맛이 없어서 더 귀찮게 느껴지는 듯.
1시간전

식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대추님은 코드판 섞여 있는 번들판은 어떻게 처리하세요? 아예 고려도 안 하시는 편인가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