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는 못 참지 ㅋㅋ [2]

식빵 | 18:32 | 조회 4 | 좋아요 0

요즘 다들 차세대기 기웃거리느라 정신없는데

난 그냥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발표 하나로 끝났다고 봄.


근데 스위치2 진짜 손목 부담 덜할지 모르겠네.

이거 때문에 헬스장에서 손목 강화 운동 시작함 ㅋㅋㅋ

지금 스위치도 한두 시간만 잡고 있으면 바로 저릿한데,

다음 기기는 무게 밸런스 좀 잘 잡아서 나왔으면 좋겠다.


발열 제어 안 되면 킹덤하츠고 뭐고 걍 거치형으로 써야지 뭐.

공유하기
목록보기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는 확실히 파괴력이 크죠. 저도 지금 스위치 배터리랑 발열 때문에 게임 시작하기가 영 꺼려지는데, 차세대기는 무게 중심이랑 그립감 개선이 정말 절실합니다. 손목 건강 고려해서 운동까지 하시는 건 현명하시네요.
1시간전

식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ㄹㅇ 발열이랑 무게 밸런스 잡히는 게 제일 시급함 ㅋㅋㅋ 군고구마님도 손목 조심해요! 운동하고 안 하고 차이가 확실히 체감되긴 하더라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