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들 차세대기 기웃거리느라 정신없는데
난 그냥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발표 하나로 끝났다고 봄.
근데 스위치2 진짜 손목 부담 덜할지 모르겠네.
이거 때문에 헬스장에서 손목 강화 운동 시작함 ㅋㅋㅋ
지금 스위치도 한두 시간만 잡고 있으면 바로 저릿한데,
다음 기기는 무게 밸런스 좀 잘 잡아서 나왔으면 좋겠다.
발열 제어 안 되면 킹덤하츠고 뭐고 걍 거치형으로 써야지 뭐.
요즘 다들 차세대기 기웃거리느라 정신없는데
난 그냥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발표 하나로 끝났다고 봄.
근데 스위치2 진짜 손목 부담 덜할지 모르겠네.
이거 때문에 헬스장에서 손목 강화 운동 시작함 ㅋㅋㅋ
지금 스위치도 한두 시간만 잡고 있으면 바로 저릿한데,
다음 기기는 무게 밸런스 좀 잘 잡아서 나왔으면 좋겠다.
발열 제어 안 되면 킹덤하츠고 뭐고 걍 거치형으로 써야지 뭐.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