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집 앞 러브버그가 난리네요 [3]

양지 | 09:17 | 조회 8 | 좋아요 0

아침에 편의점 다녀오는데 창문에 벌레가 잔뜩 붙어있어서 기겁했네요.

요즘 주식창 띄우면 반도체만 오르고 나머지는 재미없는데,

현실도 벌레 때문에 밖에 나가기 싫어지는 거 보니 올여름은 진짜 집콕이 답인가 봐요.

환율도 답 안 나와서 여행 포기하고 현금 쟁여두길 잘했다 싶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새벽안개
삭제된 댓글입니다.올여름 벌레에 더위까지 벌써 걱정이네요. 전 이자 갚느라 벌써부터 올여름 휴가는 꿈도 못 꾸고 있는데 ㅠㅠ 월급날만 기다리며 집에서 버티는 게 상책인가 봐요.
3시간전

양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요. 저도 여행 포기하고 현금 쟁여둔 게 그나마 다행인 것 같아요. 올여름은 다들 집이 최고인가 보네요.
2시간전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여행 가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집에서 쟁여둔 현금 보며 여름 나야겠어요.
34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