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요즘은 버튼 횟수부터 줄임

복학예정 | 06.22 | 조회 6 | 좋아요 0

요즘 분위기가

내일 망한다 아니면 지금 안 타면 끝이다

둘 중 하나로만 가는 느낌임.


전 소액이라 더 그냥 매수 버튼 횟수부터 줄였어요.

일요일 밤에 숫자 3개만 적어두고

월요일엔 ETF 적립만 확인합니다.

애플 테슬라 당기긴 하는데 이런 장에서 잘 맞춘 척 들어가면 수수료만 남더라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