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쓰던 폰 배터리 부풀어 올라서
삼케플 만료 전에 올갈이 받아오라고 보냈더니
센터에서 스웰링 기준 미달이라고 컷 당함ㅋㅋ
뒷판 벌어진 게 눈으로 뻔히 보이는데
기능상 문제없고 수치상 기준치 안 넘었다고
무상 수리 안 해 주려고 하네
예전엔 이 정도면 그냥 싹 갈아줬던 거 같은데
진짜 요즘 수리 기준 빡빡해진 거 확 체감됨
이럴 거면 삼케플 왜 드나 싶다
동생이 쓰던 폰 배터리 부풀어 올라서
삼케플 만료 전에 올갈이 받아오라고 보냈더니
센터에서 스웰링 기준 미달이라고 컷 당함ㅋㅋ
뒷판 벌어진 게 눈으로 뻔히 보이는데
기능상 문제없고 수치상 기준치 안 넘었다고
무상 수리 안 해 주려고 하네
예전엔 이 정도면 그냥 싹 갈아줬던 거 같은데
진짜 요즘 수리 기준 빡빡해진 거 확 체감됨
이럴 거면 삼케플 왜 드나 싶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