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세금 얘기만 나오면 더 조용해지네요 [2]

유리병 | 10:04 | 조회 4 | 좋아요 0

오늘 아침엔 세금 카드 얘기 나오자마자 오히려 매물창만 더 무거워 보이더군요.

보유세를 올린다고 바로 거래가 살아날 분위기는 아닌 것 같고, 그냥 눈치만 더 보게 됩니다.

지금 시장은 규제 하나 던진다고 움직일 단계가 아니라는 느낌이에요.

저는 당분간도 관망 쪽이 맞아 보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미나리
삭제된 댓글입니다.다들 눈치만 보는 상황이라 참 답답하죠 ㅠㅠ 당분간은 신중하게 지켜보는 게 마음 편할 것 같아요.
3시간전

유리병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괜히 섣불리 움직였다가 물리는 것보다 지금은 현금 쥐고 상황 확인하는 게 제일 속 편한 것 같습니다.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