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역세권은 밤에 더 티가 나네요

도토리묵 | 06.24 | 조회 2 | 좋아요 0

요즘은 퇴근하고 가끔 동네 역 주변을 한 바퀴 돕니다.

낮보다 밤에 상가 불 켜진 정도나 사람 흐름이 더 솔직하게 보이더라구요.

역세권인데도 저녁만 되면 확 죽는 곳이 있고, 반대로 밤인데도 꾸준히 움직이는 곳은 입지가 괜히 좋은 게 아니었습니다.

오를 곳은 이런 데서 먼저 티가 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