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축 이주할 때 버팀목 쪽이 열리면 그나마 전세 잡는 속도가 조금은 나아질 것 같아요.
예전엔 이주 타이밍만 맞아도 대출창구에서 한 번 더 막히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런 건 실제로 세입자 입장에선 꽤 체감 큽니다.
저는 요즘 계약서보다도 이주 일정이랑 대출 연결되는지부터 보게 되네요.
생각보다 이런 데서 시장이 더 굳더라고요.
재건축 이주할 때 버팀목 쪽이 열리면 그나마 전세 잡는 속도가 조금은 나아질 것 같아요.
예전엔 이주 타이밍만 맞아도 대출창구에서 한 번 더 막히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런 건 실제로 세입자 입장에선 꽤 체감 큽니다.
저는 요즘 계약서보다도 이주 일정이랑 대출 연결되는지부터 보게 되네요.
생각보다 이런 데서 시장이 더 굳더라고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20 | 역세권은 밤에 더 티가 나네요 | 도토리묵 | 06.24 | 1 | 0 |
| 519 | 비규제지역 거래 늘수록 취소도 같이 늘던데 [1] | 민들레 | 06.24 | 5 | 0 |
| 518 | 재건축 이주 세입자도 이제 좀 숨통 트이겠네요 [4] | 부산갈매기 | 06.24 | 6 | 0 |
| 517 | 금리보다 DSR이 먼저 막힙니다 [2] | 청보리 | 06.24 | 6 | 0 |
| 516 | 동탄 2.2% 상승, 그냥 GTX 호재라고 넘기기엔 좀 다른 것 같아서 [10] | 단풍잎 | 06.24 | 16 | 0 |
| 515 | 보유세 올린다고 집값 잡히는 거 본 적 없음 [7] | 청보리 | 06.24 | 15 | 0 |
| 514 | 요즘 거래는 계약금 증빙이 먼저네요 [2] | 부산갈매기 | 06.24 | 5 | 0 |
| 513 | 정부 신생아 특례대출 소득 요건 완화 확인해보니 [5] | 동탄댁 | 06.24 | 13 | 0 |
| 512 | 한은 경고 뉴스 보는데 가슴이 철렁하네요 [3] | 새벽안개 | 06.24 | 9 | 0 |
| 511 | 보유세 올리면 임대료 전가보다 경매가 먼저다 [2] | 자갈치 | 06.24 | 6 | 0 |
| 510 | 반도체 호황과 공급 절벽, 동시에 올 수 없는 이유 | 수정과 | 06.24 | 2 | 0 |
| 509 | 보유세 얘기 나오면 임대료만 보지 말고 [7] | 양은냄비 | 06.24 | 15 | 0 |
| 508 | 매립배관 하자, 신축이라고 안심하면 안 되더라고요 [5] | 인절미 | 06.24 | 12 | 0 |
| 507 | 요즘은 총회 참석률부터 봅니다 [3] | 옥탑방 | 06.24 | 9 | 0 |
| 506 | 요즘 관리실 게시판만 봐도 단지 급이 보이네요 [2] | 자갈치 | 06.24 | 5 | 0 |
| 505 | 7월 부동산 대책 예고가 영 개운치 않네요 [6] | 유리병 | 06.24 | 9 | 0 |
| 504 | 상가 임차인 통화할 때마다 식은땀이 나네요 [4] | 양은냄비 | 06.24 | 8 | 0 |
| 503 | 비규제지역 거래량 폭증과 계약 취소율이 암시하는 것 [1] | 수정과 | 06.24 | 3 | 0 |
| 502 | 요즘 관리사무소에서 설계 변경 공람하는 거 보셨나요 [4] | 옥탑방 | 06.24 | 8 | 0 |
| 501 | 정비사업 분양가 오를수록 대출이 더 조이네요 [3] | 민들레 | 06.24 | 4 | 0 |
| 500 | 레미콘 공장 2개 남은 거, 공사비에 얼마나 반영될까요 [6] | 단풍잎 | 06.23 | 16 | 0 |
| 499 | 구축 보증보험 요건 보실 때 주차 여건도 꼭 같이 보셔요 [5] | 동탄댁 | 06.23 | 16 | 0 |
| 498 | 전세도 ‘증빙’이 먼저예요 | 부산갈매기 | 06.23 | 9 | 0 |
| 497 | 계약서 특약이 더 무섭네요 [2] | 부산갈매기 | 06.23 | 10 | 0 |
| 496 | 금리 전망 지수 오른 거 보니까 가슴이 턱 막히네요 [1] | 빨래집게 | 06.23 | 13 | 0 |
| 495 | 정비사업 중도금 일정이 더 무섭네요 | 청보리 | 06.23 | 12 | 0 |
| 494 | 짐 줄이는 게 제일 싸네요 [4] | 청보리 | 06.23 | 14 | 0 |
| 493 | 여름 임장 다니면서 제일 신경 쓰이는 거요 [3] | 인절미 | 06.23 | 17 | 0 |
| 492 | 여름 임장은 주차부터 보게 됩니다 [2] | 도토리묵 | 06.23 | 12 | 0 |
| 491 | 복비는 정가가 아니라 상한입니다 [6] | 양은냄비 | 06.23 | 20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