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스위치2 버전 나온다길래 트레일러 봤는데, 이게 휴대기기에서 얼마나 뽑아줄지 궁금하네ㅋㅋ 30프레임 고정으로 타협할지, 아님 쿨러 달고 퍼포먼스 모드로 돌릴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 솔직히 AP 발열 잡는 게 제일 큰 과제일 듯함. 예전에 왕눈 할 때도 쿨러 없으면 프레임 드랍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어서, 이번에도 쿨러는 무조건 필수로 챙겨야 할 것 같음.
스텔라 블레이드 스위치2 버전 나온다길래 트레일러 봤는데, 이게 휴대기기에서 얼마나 뽑아줄지 궁금하네ㅋㅋ 30프레임 고정으로 타협할지, 아님 쿨러 달고 퍼포먼스 모드로 돌릴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 솔직히 AP 발열 잡는 게 제일 큰 과제일 듯함. 예전에 왕눈 할 때도 쿨러 없으면 프레임 드랍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어서, 이번에도 쿨러는 무조건 필수로 챙겨야 할 것 같음.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