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편의점이 요즘 여행지가 됐대네

빨래집게 | 10:14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외국인 관광객들이 편의점을 꼭 여행 명소처럼 가더라고. 라면이랑 김밥, 컵라면 조합 같은 걸 SNS에 올리면서 한국 일상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생각하는 거 같아. 면세점보다 편의점이 더 붐비는 거 보니 진짜 신기하긴 한데ㅋㅋ


한편으론 좀 웃기더라. 나는 편의점도 최대한 안 들어가려고 애쓰고 있는데(성심당 빵 유혹이랑 비슷한 맥락) 남들은 그걸 관광지처럼 여기고 있네. 집에서 편한 라면이 외국인들한테는 이국적인 경험인 거네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