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퇴근하고 장전 훑어보는데 포트폴리오 정리가 고민이네요

퇴근길라떼 | 06.25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은 데이터센터 관련주들이 하도 흔들리니

제 배당 커버리지 종목들까지 덩달아 파랗게 질려있네요.


기술주 비중이 너무 높나 싶어서

오랜만에 금융이랑 필수소비재 비중을 좀 늘려볼까 합니다.


S&P500이 절반 이상 테크로 채워진 이상,

지수 추종만 믿고 있기는 이제 좀 불안하네요.


다들 섹터 분산은 어떻게들 하고 계신가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