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에서 내내 애매하게 쓰이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는데
아틀레티코면 시메오네 스타일이 맞을지가 솔직히 의문이긴 해요.
근데 뭐, 어차피 지금보다 더 나빠지기도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하고.
오피셜 나오면 그때 다시 생각해봐야겠죠.
PSG에서 내내 애매하게 쓰이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는데
아틀레티코면 시메오네 스타일이 맞을지가 솔직히 의문이긴 해요.
근데 뭐, 어차피 지금보다 더 나빠지기도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하고.
오피셜 나오면 그때 다시 생각해봐야겠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6 |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3] | 들꽃향 | 20:48 | 6 | 0 |
| 5 |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 노을빛 | 20:40 | 0 | 0 |
| 4 |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1] | 물비늘 | 20:34 | 2 | 0 |
| 3 |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 물비늘 | 19:56 | 6 | 0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3] | 들꽃향 | 18:17 | 8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14:11 | 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