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7 시리즈 디자인 혹평이 많길래
굳이 안 바꿀 생각이었는데
에어 모델은 실물이 좀 궁금하긴 합니다.
근데 가격 인상 루머까지 겹치니까
기변 고민이 싹 사라지네요.
어차피 발열 안정화 스트레스받느니
지금 쓰는 거 배터리 효율 떨어질 때까지
쭉 쓰는 게 정신 건강에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이번 17 시리즈 디자인 혹평이 많길래
굳이 안 바꿀 생각이었는데
에어 모델은 실물이 좀 궁금하긴 합니다.
근데 가격 인상 루머까지 겹치니까
기변 고민이 싹 사라지네요.
어차피 발열 안정화 스트레스받느니
지금 쓰는 거 배터리 효율 떨어질 때까지
쭉 쓰는 게 정신 건강에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