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통신사 요금제 개편됐다는데 실제로 달라지는 건

헌책방 | 06.23 | 조회 2 | 좋아요 0

요즘 통신사 요금제 개편 얘기 많이 나오던데

정리해보면 최저 구간이 2만원대로 내려간다는 거랑

QoS가 전 요금제 기본 탑재된다는 게 핵심이더라고요.


알뜰폰 쓰는 입장에선 솔직히 체감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음.

저 QoS 기본탑재가 알뜰폰 재판매 사업자까지 적용되는 건지

아직 명확히 확인을 못 했는데

알뜰로 갈아탈 때마다 QoS 조건 직접 확인하는 게 습관이 돼버려서

어차피 그냥 가입 전에 따로 챙겨볼 것 같긴 해요.


고가 요금제 사용자한테 최적 요금제 안내 의무화한다는 건

통신사 입장에서 배 아픈 조항일 텐데 실제로 얼마나 안내하는지는 두고 봐야겠고.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