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가전 AS 부문 국가서비스대상을 올해도 받았다고 하는데
동생이 삼케플 만료 전에 스웰링으로 무상 올갈이 시도했다가 거절당한 거 생각하면
저 수상이 좀 와닿지가 않음
서비스 품질이 평균적으로는 나을 수 있어도
막상 경계선 케이스는 결국 담당자 재량이라 복불복이더라고
대상 받는다고 그게 해결되는 건 아니니까
삼성전자서비스가 가전 AS 부문 국가서비스대상을 올해도 받았다고 하는데
동생이 삼케플 만료 전에 스웰링으로 무상 올갈이 시도했다가 거절당한 거 생각하면
저 수상이 좀 와닿지가 않음
서비스 품질이 평균적으로는 나을 수 있어도
막상 경계선 케이스는 결국 담당자 재량이라 복불복이더라고
대상 받는다고 그게 해결되는 건 아니니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491 | S26 울트라 충전 발열, 원인 분해 [2] | 겨울잠 | 14:12 | 3 | 0 |
| 490 | 폴드8 울트라 뜬다는 거 알고 흥분 중ㅋㅋ [4] | 도라지 | 13:09 | 4 | 0 |
| 489 | S26 나온 줄은 아는데 아직 관망 중 [5] | 코스모스 | 12:44 | 10 | 0 |
| 488 | 삼성 AS 2년 연속 대상 받았던데 동생 생각남 [2] | 군밤 | 10:33 | 5 | 0 |
| 487 | 할인보다 결제 동선이 더 피곤함 [7] | 식혜 | 06.23 | 18 | 0 |
| 486 | 칩플레이션 시대에 교체 주기 5년을 버티는 실질 계산 | 겨울잠 | 06.23 | 8 | 0 |
| 485 | 통신사 요금제 개편됐다는데 실제로 달라지는 건 [1] | 헌책방 | 06.23 | 10 | 0 |
| 484 | 알뜰 LTE 업로드가 더 거슬리네요 | 노을진 | 06.23 | 6 | 0 |
| 483 | 폴드8 가격 올라도 와이드 비율이 쓸만할까 [4] | 반달 | 06.23 | 15 | 0 |
| 482 | 1년 찍먹 계산도 화면이 먼저예요 [4] | 라일락 | 06.23 | 14 | 0 |
| 481 | 민팃은 반복 테스트보다 상태가 큼 [8] | 곶감 | 06.23 | 18 | 0 |
| 480 | A37 5G 가성비면 족한데 발열이 걱정되네 [8] | 호떡 | 06.23 | 20 | 0 |
| 479 | 요즘 저가 요금제 알박기 논란 때문에 고민되네요 [2] | 도라지 | 06.23 | 10 | 0 |
| 478 | 삼성 차세대 메모리 개발한 거 보니까 ㄹㅇ 기대되네 [1] | 호떡 | 06.23 | 11 | 0 |
| 477 | 아이폰 17 디자인은 말이 많아도 일단 실물 봐야겠네요 | 군밤 | 06.23 | 8 | 0 |
| 476 | 라방 포인트 적립, 계산부터 함 [5] | 종이배 | 06.23 | 15 | 0 |
| 475 | 렌즈 보호필름 붙이면 야간이 아쉬움 [5] | 군밤 | 06.23 | 14 | 0 |
| 474 | 아이폰 폴더블 주름 신경 쓰면 얼마나 비쌀까 | 종이배 | 06.23 | 8 | 0 |
| 473 | 폴더블 울트라 소식 들었는데 배터리 용량이 관건이네요 | 헌책방 | 06.23 | 8 | 0 |
| 472 | 폴더블 폼팩터의 발열 제어와 배터리 수명에 대한 고찰 [7] | 겨울잠 | 06.23 | 16 | 0 |
| 471 | 올해 신기종 가격 진짜 왜 이래… [5] | 동백 | 06.23 | 18 | 0 |
| 470 | 아이폰값 또 오를까봐 더 못 사겠네요 [5] | 누룽지 | 06.23 | 17 | 0 |
| 469 | 부모님폰 NFC 세팅이 제일 변수 [4] | 우체통 | 06.23 | 13 | 0 |
| 468 | 온가족할인 묶여있으면 워치 계산 달라져요 [1] | 동백 | 06.22 | 12 | 0 |
| 467 | 신기능보다 오래 가는 지원이 낫네요 [3] | 식혜 | 06.22 | 19 | 0 |
| 466 | 업데이트는 기능 깎는 쪽이 더 거슬림 [2] | 식혜 | 06.22 | 21 | 0 |
| 465 | 실구매가보다 램 표기가 먼저임 [2] | 곶감 | 06.22 | 21 | 0 |
| 464 | 폴드는 앱 비율 고정이 진짜 중요함 [7] | 반달 | 06.22 | 30 | 0 |
| 463 | 요즘 자급제 살 때 카드 인증 진짜 빡세졌네 [8] | 곶감 | 06.22 | 35 | 0 |
| 462 | 폴더블 아이폰 오면 가격은 더 굳겠네요 [7] | 곶감 | 06.22 | 2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