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카트 월드 얘기가 자꾸 들리는데, 아직 마카8을 새로 사도 괜찮을까 싶어요. 남편이랑 요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자꾸 찾게 되는데, 마카는 그런 분위기 게임은 아니지만 재미만큼은 확실하잖아요ㅎㅎ 다만 유저층이 얼마나 활발한지가 궁금해요. 지금 시점에 새로 사면 온라인은 아직도 잘 돌아가는 편인가요? 요즘은 짧게 켜는 거 위주라 온라인보다 로컬이 메인이 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사고 나면 얼마나 오래 즐길 수 있을지가 중요해서요. 혹시 최근에 해보신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