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포코피아 유성램프, 메테노였네요 [3]

찐빵 | 06.21 | 조회 12 | 좋아요 0

아이 재우고 요즘 포켓몬 포코피아를 틈틈이 하는데, 장식 아이템들이 생각보다 귀엽더라고요ㅎㅎ 그러다가 '유성램프'라는 아이템을 보니까 색깔이 되게 신기했어요. 알고 보니 메테노를 모티브로 한 거였대요. 포켓몬을 다 알지는 못하지만 그런 식으로 게임 곳곳에 숨겨진 디테일들이 있으면 더 재미있더라고요. 남편이 옆에서 보다가 '아, 이게 그거구나' 하고 같이 웃곤 해요. 포코피아처럼 짧게 켜도 분위기 좋고 몇 분만 해도 마음이 놓이는 게임들이 요즘 제 취향이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련
삭제된 댓글입니다.메테노 디자인은 인정. 디테일 좋네
19시간전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메테노는 색깔별로 코어 색이 달라서 수집 요소로도 꽤 괜찮았죠. 게임 속 작은 디테일이 의외로 몰입감을 결정하는 요소인데, 짧은 시간에도 그런 즐거움을 찾으시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
19시간전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포코피아 분위기 정말 좋죠ㅎㅎ 저도 퇴근하고 마음 복잡할 때 동숲 켜는 루틴이 있는데, 메테노 같은 귀여운 디테일 발견하면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에요. 남편분과 같이 웃으면서 게임하시는 모습 보니까 너무 보기 좋네요!
53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