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넷플릭스에서 2주 연속 1위라는데
저번 글에 쓴 것처럼 켜보긴 했거든요
근데 첫 회 끝내고 두 번째 회 들어가는 데서 계속 다른 거 하게 되더라고요
내용이 별로라기보다 그냥 그 타이밍에 집중이 안 되는 느낌?
군체도 처음에 좀 그런 느낌이었는데 어느 순간 빠져들었던 거 생각하면
참교육도 그 구간만 넘으면 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참교육 넷플릭스에서 2주 연속 1위라는데
저번 글에 쓴 것처럼 켜보긴 했거든요
근데 첫 회 끝내고 두 번째 회 들어가는 데서 계속 다른 거 하게 되더라고요
내용이 별로라기보다 그냥 그 타이밍에 집중이 안 되는 느낌?
군체도 처음에 좀 그런 느낌이었는데 어느 순간 빠져들었던 거 생각하면
참교육도 그 구간만 넘으면 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