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참교육 2주 1위인데 나는 아직도 앞부분에서 막힘 [3]

눈송이 | 15:17 | 조회 5 | 좋아요 0

참교육 넷플릭스에서 2주 연속 1위라는데

저번 글에 쓴 것처럼 켜보긴 했거든요


근데 첫 회 끝내고 두 번째 회 들어가는 데서 계속 다른 거 하게 되더라고요

내용이 별로라기보다 그냥 그 타이밍에 집중이 안 되는 느낌?


군체도 처음에 좀 그런 느낌이었는데 어느 순간 빠져들었던 거 생각하면

참교육도 그 구간만 넘으면 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억새
삭제된 댓글입니다.집중 안 되는 작품은 억지로 2화까지 볼 필요 없더라고요! 저도 상하이 여행 준비하면서 틈틈이 볼 영화 고르는데, 흐름 끊기는 건 과감하게 넘기고 나중에 컨디션 좋을 때 다시 켜는 게 차라리 낫더라고요.
1시간전

눈송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억지로 보려니까 더 안 넘어가는 거 같기도 하네요. 여행 준비하시나 봐요! 일단 좀 묵혀뒀다가 나중에 생각나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1시간전

눈송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상하이 가시는군요! 여행 계획 짜는 게 진짜 제일 설레는 거 같아요. 혹시 거기 가셔서도 영화 보실 계획 있으신가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