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월드컵 시청 논란 보며 든 생각

이슬 | 06.23 | 조회 3 | 좋아요 0

오늘 점심시간에 월드컵이랑 엮인 학교 논란 글이 계속 떠서 읽게 됐는데, 솔직히 결이 좀 너무 세더라.

수업 중에 경기 봐도 된다는 걸 놓고 “교육”이랑 “통제”가 싸우는 느낌.

어쨌든 나도 예전에 팀에서 보고서 이미지 검수할 때 AI로 만든 것 같은 자료 섞여 들어온 적 있어서, 이런 건 결국 진짜/가짜, 맥락/편집이 핵심이더라.

월드컵 자체는 재밌는데 저런 논란은 보면 볼수록 피곤해져서, 결국 난 퇴근하고는 영상 대신 바깥 공기 쪽이 더 잘 풀리더라.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