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주식 계좌는 파란데 통신비는 아껴야죠 [4]

단팥빵 | 18:47 | 조회 5 | 좋아요 0

오늘 증시 상황 보는데 마음이 참 복잡하네요.

빚내서 투자했다는 뉴스 보면 남 일 같지 않아 속이 다 쓰립니다.


이럴 때일수록 현실적인 고정비부터 챙기는 게 최고더라고요.

저는 마음 다잡으려고 넷플릭스 요금제나 알뜰폰 할인 항목부터 다시 훑어봤어요.


어차피 바꿀 수 없는 시장 흐름에 스트레스받느니,

새는 돈이라도 막는 게 마음 편한 길인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봉숭아
삭제된 댓글입니다.주식 보면 머리 아픈 거 저도 공감함요ㅋㅋ 근데 알뜰폰 메뚜기도 매달 유심 새로 갈아타는 거 은근 시간 잡아먹고 스트레스더라고요. 가끔은 그냥 정착해서 신경 끄는 게 정신건강에 나을 때도 있는 듯..
1시간전

이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주식창 볼 때마다 속 쓰려서 요즘 진짜 고민 많아요. 새는 돈 막으려고 이것저것 정리 중인데 확실히 고정비 손대는 게 제일 현실적이더라고요.
1시간전

고사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시장 상황에 휘둘리기보다는 그냥 극장 가서 영화 한 편 보는 게 훨씬 나은 거 같아요. 넷플릭스 같은 거 다 정리하고 그 돈으로 극장 가서 제대로 된 명암비 즐기는 게 정신 건강에 훨씬 도움 되더라고요.
1시간전

감자칩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주식 차트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만 쌓이고 정신 건강에 안 좋더라고요. 저는 아예 앱 다 지우고 고정비인 통신비랑 구독료 줄이는 게 훨씬 정신 건강에 도움 되는 듯함. 이럴 때일수록 현실적인 쪽으로 시선 돌리는 게 답인 것 같아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