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게임 행사도 이제 러닝하네요

가래떡 | 06.23 | 조회 3 | 좋아요 0

블루 아카이브 행사처럼 게임 팬들이 밖으로 나와서 같이 뛰고 기부까지 붙는 건 좀 신기하더군요.

예전엔 게임 행사라면 실내에서 구경만 하는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체험형에 공익 요소까지 섞이는 쪽으로 가는 모양입니다.

저는 이런 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적어도 티켓값이나 이동비가 아깝다는 소리는 덜 나올 듯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