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가 영상도 좀 밀리네요 [3]

이슬 | 06.22 | 조회 7 | 좋아요 0

요즘은 퇴근하고 뭘 틀어도

결국 월드컵 하이라이트로 넘어가요.


원래는 그냥 짧은 영상 하나만 보려고 했는데

경기 결과 확인하다가 밤이 훅 가네요.


재밌긴 한데

이럴 때 진짜 생활 리듬이 좀 깨집니다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누룽지
삭제된 댓글입니다.월드컵은 재밌긴 한데, 전 요즘 밤 산책하는 루틴 지키느라 일부러 영상은 피하고 있어요. 생활 리듬 무너지면 그다음 날 몸 상태 관리하는 게 더 힘들더라고요.
1일전

이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밤 산책 진짜 부러워요. 저는 집 오면 일단 눕게 돼서 루틴 깨지기 일쑤네요. 내일은 저도 영상 대신 좀 걸어봐야겠어요.
1일전

이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누룽지님 말 들으니까 진짜 실행 좀 해야겠네요. 눕는 순간 끝인 거 알면서도 그게 맘처럼 안 돼서 문제예요ㅋㅋ
2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