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올스타 투표는 진짜 팬심이네요 [2]

산들바람 | 13:22 | 조회 4 | 좋아요 0

김혜성 같은 케이스 보면 올스타 투표가 꼭 성적표만은 아니구나 싶습니다.

트리플A에 있어도 이름값이랑 팬덤이 받쳐주면 저렇게 올라가는 거, 야구가 결국 사람 장사라는 느낌도 들고요 ㅋㅋ

자영업도 비슷해서, 일 잘하는 사람만으로는 안 되고 손님이 기억하는 얼굴이 따로 있거든요.

물론 투표가 좀 기괴하게 보일 때도 있지만, 그만큼 팀과 선수가 쌓아온 이미지가 크다는 뜻이겠죠.

공유하기
목록보기
솔숲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결국 야구도 사람 모으는 일이죠. 가게에 단골들이 잊지 않고 찾아주는 것도 실력보다 그간 쌓아온 정이 큰 법인데, 선수들도 야구장에서 그렇게 팬들 마음을 얻는 모양입니다.
2시간전

산들바람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결국 익숙함이 무기더라고요. 단골들이 가게 와서 건네는 안부 한마디가 참 큰 힘이 되는데, 선수들도 그런 기분으로 야구장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