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야구는 결국 퇴근 후에 더 간절함

모래톱 | 06.26 | 조회 2 | 좋아요 0

오늘도 야구는 봐야겠는데 몸이 먼저 퍼져버림.

퇴근하고 집 오면 경기 다 보기엔 정신이 없어서, 하이라이트만 주워먹는 날이 많아짐 ㅠㅠ

그래도 이상하게 점수표만 봐도 하루 기분이 좀 정리되는 날이 있음.

직장인한텐 이게 제일 현실적인 야구인 듯함.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