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투수진이 자꾸 터지는 게 느껴지거든ㅠㅠ 선발도 리리프도 왔다갔다하는데 이게 계속되면 3위에서 못 나갈 것 같아
어제 경기 봤는데 괜찮다가도 갑자기 뒷심이 떨어지더라
롯데는 요즘 살아나는 기분이 나더니 우리는 진짜ㅋㅋ
LG 잠실전이 분수령이라는 게 정말일 거 같음
최근에 투수진이 자꾸 터지는 게 느껴지거든ㅠㅠ 선발도 리리프도 왔다갔다하는데 이게 계속되면 3위에서 못 나갈 것 같아
어제 경기 봤는데 괜찮다가도 갑자기 뒷심이 떨어지더라
롯데는 요즘 살아나는 기분이 나더니 우리는 진짜ㅋㅋ
LG 잠실전이 분수령이라는 게 정말일 거 같음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