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요즘은 정보가 너무 많아서 탈이네요

느린눈덩이 | 06.25 | 조회 2 | 좋아요 0

다들 실적 발표 앞두고 재무제표 뜯어보느라 분주하시네요.

저는 그런 분석들 챙겨볼 시간에 그냥 VOO랑 QQQ 수량이나 하나 더 모으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롭더라고요.

어차피 직장 다니면서 10년, 20년 보고 가는 입장에서는 매크로 지표나 개별 기업의 미세한 마진 변화보다는 제 일상 루틴 유지하는 게 훨씬 중요하니까요.

시장이 변동성 키울 때마다 굳이 대응하려 하지 않고 그저 적립식으로 버티는 게 제일 속 편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