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목표가 줄줄이 올라가는데 실적은 가만히네

새참 | 06.22 | 조회 7 | 좋아요 0

어제 코스피 또 9100대 넘었다면서 증권사들이 목표주가를 자꾸만 올리는 거 보니까 묘한 기분이에요. 주가가 먼저 뛰고 나서야 분석가들이 따라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제 계좌에도 반도체 쏠림은 피할 수 없는데, 이제는 그냥 그 물결을 탈 생각은 안 해요. 며칠 전에 SK하이닉스 봤을 때도 변동성만 크더라고요. 차라리 실적이 뒷받침되는 대형주들만 봐야겠다는 생각이 자꾸 든달까요.


환율도 여전히 신경 쓸 게 많은 상황이고, 하반기가 어떻게 갈지 모르니까 앱 켜는 시간을 더 줄이려고 합니다. 내 페이스 지키는 게 결국 최고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