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3]

들꽃향 | 18:17 | 조회 7 | 좋아요 0

며칠 전 멕시코 다녀왔는데 습도는 별로 안 해도 햇빛이 진짜 장난 아니더라ㅋㅋㅋ 저기 고도도 높아서 숨 차고!!


근데 40도 근처면 진짜 뭐 하려고 해도 힘들 텐데, 선수들 컨디션이 제일 걱정 된다 솔직히.

멕시코전 졌잖아 0-1로.

남아공전은 꼭 따야 하는데 이런 환경에서 또 지칠 대로 지친 몸으로 뛴다고 생각하니까..!


홍명보 감독이 세트피스 훈련 많이 한다는 거 봤는데, 그 정도면 열심히 준비하긴 하는 것 같고.

아무튼 조 2위 유지 상황에서 이겨야 심판 봐주는 분위기 있을 텐데.

25일 아침 10시네 ㅋㅋ 일어나야겠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물비늘
삭제된 댓글입니다.멕시코 다녀오셨으면 체감하시겠지만, 고지대랑 40도 더위는 진짜 변수가 크죠. 선수들 체력 관리랑 멘탈이 관건이겠어요. 아침 10시 경기라니 챙겨보긴 해야겠네요.
2시간전

들꽃향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그래요. 고산지대 겪어보고 나니까 선수들 호흡이나 근육 올라오는 게 확실히 다를 거 같아서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그냥 무사히 부상 없이 뛰어만 줬으면 좋겠어요 진짜!
2시간전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10시 경기는 진짜 직장인한테 너무 가혹함ㅋㅋ 그래도 포기 못 하지. 무조건 이겨야 함.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