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이랑 아이패드 가격 오르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기기값 500달러 인상이면 환율까지 생각했을 때 체감이 너무 커서요.
안 그래도 S26 시리즈 고민하다가 300만 원대 루머 보고 식겁했는데,
이젠 진짜 지금 쓰는 거 배터리 교체해가면서 최대한 오래 버티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오르는 부품비 감당하느니 그냥 기존 폰 최적화해서 쓰는 게 제일 속 편하네요.
맥북이랑 아이패드 가격 오르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기기값 500달러 인상이면 환율까지 생각했을 때 체감이 너무 커서요.
안 그래도 S26 시리즈 고민하다가 300만 원대 루머 보고 식겁했는데,
이젠 진짜 지금 쓰는 거 배터리 교체해가면서 최대한 오래 버티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오르는 부품비 감당하느니 그냥 기존 폰 최적화해서 쓰는 게 제일 속 편하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97 | 행사폰은 싸 보여도 조건이 귀찮음 [3] | 군밤 | 06.28 | 7 | 0 |
| 596 | 자급제 페이백 조건 때문에 멘탈 갈림 | 곶감 | 06.28 | 1 | 0 |
| 595 | 배경화면 셔플, 폴더블에선 은근 다르게 느껴지네요 [3] | 반달 | 06.28 | 6 | 0 |
| 594 | 쿠폰 중복이 제일 빡세요 [4] | 라일락 | 06.28 | 7 | 0 |
| 593 | 애플 가격 올라서 아이폰은 진짜 포기하는 중 [4] | 누룽지 | 06.28 | 10 | 0 |
| 592 | 모바일 신분확인 없어지면 좀 불편하네요 | 보리차 | 06.28 | 2 | 0 |
| 591 | 여름 장마철 폰 발열, 이제 그냥 포기했어 [8] | 누룽지 | 06.28 | 13 | 0 |
| 590 | 폴더블 가격 보면서 5년 유지가 맞구나 싶음 [2] | 군밤 | 06.28 | 5 | 0 |
| 589 | 요즘 애플 가격 정책 보고 그냥 폰 계속 쓰기로 했어요 | 라일락 | 06.28 | 2 | 0 |
| 588 | S25 업데이트 들어온 거 괜찮네요 [1] | 도담 | 06.28 | 7 | 0 |
| 587 | 폴더블 아이폰 가격 루머 보고 그냥 웃음만 나왔음 [2] | 도담 | 06.28 | 7 | 0 |
| 586 | 부모님 폰 S22U에서 S26+로 넘어가도 괜찮을까요 [2] | 우체통 | 06.28 | 4 | 0 |
| 585 | 여름 야간 촬영, 쿨링팬 없으면 이제 힘들겠네요 [7] | 노을진 | 06.28 | 15 | 0 |
| 584 | AI-RAN 나오면 요금제 구조가 먼저 바뀝니다 [2] | 겨울잠 | 06.28 | 6 | 0 |
| 583 | AI구독 클럽 가입기간, 혜택 적용 헷갈리네요 [5] | 코스모스 | 06.28 | 12 | 0 |
| 582 | 구독료까지 합치면 폰값이네 [2] | 종이배 | 06.28 | 7 | 0 |
| 581 | 폴더블은 겜용으론 아직 별로임 | 호떡 | 06.28 | 2 | 0 |
| 580 | 폴드8 울트라 300만원 넘는다는 거 루머상으론 진짜임 [3] | 코스모스 | 06.28 | 10 | 0 |
| 579 | 요금제는 AI가 골라도 마지막은 내가 봄 [3] | 호떡 | 06.28 | 8 | 0 |
| 578 | 스마트폰 신분 확인 폐지, 나한테는 반대네요 [2] | 헌책방 | 06.28 | 4 | 0 |
| 577 | 무광 필름 붙일 때 꿀팁 [3] | 말차 | 06.28 | 5 | 0 |
| 576 | 자급제 살 땐 적립 캡처는 필수 [4] | 동백 | 06.28 | 7 | 0 |
| 575 | LTE 데이터 함께쓰기 기기변경 체크팁 [3] | 우체통 | 06.28 | 7 | 0 |
| 574 | 여름철 기기 발열과 배터리 효율 체감에 대하여 [3] | 겨울잠 | 06.28 | 10 | 0 |
| 573 | 폴더블 AI 업데이트 이식 흐름 [2] | 곶감 | 06.27 | 14 | 0 |
| 572 | 알뜰폰 감면 확대, 당장은 더 지켜봄 [8] | 우체통 | 06.27 | 25 | 0 |
| 571 | 요즘 폰은 스펙보다 손맛 같아요 | 도라지 | 06.27 | 7 | 0 |
| 570 | 여름엔 갤럭시 발열이 제일 거슬림 [3] | 식혜 | 06.27 | 14 | 0 |
| 569 | 알뜰폰 전파사용료 감면 확대, 체감까지는 시간 걸릴 듯 [3] | 도담 | 06.27 | 16 | 0 |
| 568 | 할인 다 따질수록 자급제가 편해요 [3] | 보리차 | 06.27 | 13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