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요즘 주말 임장 다닐 때 신발 꼭 챙겨 신네요 [2]

동탄댁 | 18:50 | 조회 5 | 좋아요 0

날이 덥고 비도 잦아서 그런지 임장 갈 때 신발 고르는 게 일이네요.

예전엔 멋 부리고 다녔는데 요즘은 무조건 통기성 좋고 발 편한 게 최고입니다.


어제는 구축 단지들 몇 곳 둘러보고 왔는데 확실히 주차 동선이랑 분리수거장 관리가 잘 된 곳이 체감상 환금성도 훨씬 좋아 보여요.

다들 바쁜 와중에 틈틈이 다니시겠지만, 장마철에 단지 내 배수나 보행로 상태 꼭 체크해보세요.

이런 사소한 디테일이 나중에 매도할 때 은근히 큰 차이를 만들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부산갈매기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장마철에 단지 가보면 배수 잘되는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구축 볼 때 주차나 관리가 안 된 곳은 세입자 입장에서도 나중에 계약 연장하거나 나올 때 스트레스라 더 꼼꼼히 보게 되는 것 같아요.
3시간전

동탄댁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특히 전세 조정기 오면 구축은 주차랑 관리가 가격 방어력에 직결되더라고요. 세입자들도 요즘은 그런 디테일을 정말 예민하게 봐서 미리 확인하는 게 필수인 것 같습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