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개소세 종료 앞두고 고민들 많으시네요

약과 | 06.23 | 조회 3 | 좋아요 0

이달 말 개소세 혜택 끝나면 차 값 체감 확 오긴 하겠네요.

저도 지금 수입차 몇 대 돌리면서 정비비랑 세금 계산기 두드려보는데, 할인 폭보다는 결국 연식 오래된 차 하체 부싱 상태가 돈 더 잡아먹더라고요.

보조금 깎이는 전기차 신차 당장 뽑는 것보다 지금 타는 거 정비 꼼꼼히 해서 더 타는 게 이득일지도 모릅니다.

차는 사는 것보다 유지하는 게 본 실력이니까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