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KIA가 외인 영입에 성공했다더니, 직관으로 본 롯데 경기에서도 그 선수 때문에 당하는 거 자주 보게 되네요. 타율도 높고 장타력도 장난 아니라더라고요.
근데 생각해 보니까 우리 리그 투수들 입장에선 정말 힘들어질 수밖에 없겠다 싶어요. 예전엔 투수 좋은 팀이 우위를 가졌는데, 요즘은 한두 명의 강타자가 게임을 확 바꿔 놓잖아요. 라우어 보면서도 느꼈는데, 외국 선수들이 우리 리그에 적응하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좋은 보강이긴 한데, 나머지 팀들도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할 시점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