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KIA 외인 타자 이렇게 잘 치니까 한국 투수들이 더 힘들어 보여요 [1]

솔숲 | 18:26 | 조회 4 | 좋아요 0

요즘 KIA가 외인 영입에 성공했다더니, 직관으로 본 롯데 경기에서도 그 선수 때문에 당하는 거 자주 보게 되네요. 타율도 높고 장타력도 장난 아니라더라고요.


근데 생각해 보니까 우리 리그 투수들 입장에선 정말 힘들어질 수밖에 없겠다 싶어요. 예전엔 투수 좋은 팀이 우위를 가졌는데, 요즘은 한두 명의 강타자가 게임을 확 바꿔 놓잖아요. 라우어 보면서도 느꼈는데, 외국 선수들이 우리 리그에 적응하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좋은 보강이긴 한데, 나머지 팀들도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할 시점인 것 같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 타선 무게감이 확실히 다르긴 하죠. 투구 수 꼬박꼬박 챙겨보는 입장에서도 외인 타자가 중간에 딱 버텨주니까 투수 교체 타이밍 잡기가 상대적으로 수월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적응 속도가 빨라진 건 데이터 분석이 좋아진 덕도 있겠지만 선수 기량 자체가 많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