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삼성이 이번 주 진짜 중요한데 일단 투수들이 좀 정신 차려야 할 듯

별무리 | 06.23 | 조회 3 | 좋아요 0

최근에 투수진이 자꾸 터지는 게 느껴지거든ㅠㅠ 선발도 리리프도 왔다갔다하는데 이게 계속되면 3위에서 못 나갈 것 같아


어제 경기 봤는데 괜찮다가도 갑자기 뒷심이 떨어지더라

롯데는 요즘 살아나는 기분이 나더니 우리는 진짜ㅋㅋ


LG 잠실전이 분수령이라는 게 정말일 거 같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