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SK하이닉스 추적했다가 결국 손뗐어요 [2]

새참 | 06.22 | 조회 10 | 좋아요 0

요즘 반도체 두 개가 지수의 절반 이상을 먹는다는 거 보니까 마음이 자꾸 쓸려가지고, 지난주에 SK하이닉스 추격해볼까 했어요. 근데 막상 살펴보니까 변동성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하루 만에 수백 포인트씩 오르내리는 게 거기 다 몰려 있는 것 같고. 저처럼 심장약한 투자자는 그냥 대형주 분산으로 충분할 것 같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ㅎㅎ 요즘 장세엔 편한 게 최고라니까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미나리
삭제된 댓글입니다.마음 편한 게 최고죠, 정말 변동성 크면 밤에 잠도 잘 안 오더라고요.
23시간전

새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미나리님, 결국 저도 오늘 같은 날은 알림 다 꺼두고 휴대폰 덮어두는 게 정신건강에 제일 좋더라고요.
2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