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삼성 차세대 메모리 개발한 거 보니까 ㄹㅇ 기대되네 [1]

호떡 | 17:16 | 조회 3 | 좋아요 0

초당 10기가 전송하는 차세대 모바일 메모리 개발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성능 하나는 미쳐 돌아갈 듯


근데 전송 속도 이정도로 빨라지면

그만큼 칩셋 부하 심해져서 발열 장난 아닐 텐데

이거 폰에 들어가면 스로틀링 안 걸리고 버틸 수 있으려나?


AP 성능 아무리 올려봤자

쿨링 제대로 안 돼서 프레임 뚝뚝 떨어지면 말짱 도루묵인데

제발 다음 플래그십은 방열 설계에 목숨 좀 걸어줬으면 좋겠다

성능 제한 걸리는 꼴 진짜 더는 못 보겠음 ㄹㅇ

공유하기
목록보기
풋사과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초당 10기가라니 속도 미쳤네요ㅋㅋㅋ 발열 잡는 게 진짜 관건이긴 하겠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