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오늘 같은 날은 창밖만 보게 되네요 [3]

담벼락 | 16:46 | 조회 8 | 좋아요 0

시장 상황이 어수선하니 동네 하천변에 산책하는 분들도 평소보다 적네요.


거래처에서도 오늘 대금 결제 문의가 평소보다 훨씬 잦은 걸 보니 다들 현금 흐름 막히는 걸 가장 걱정하는 모양입니다.


계좌는 잠시 덮어두고, 어차피 갈 기업은 가겠거니 하며 커피나 한 잔 내렸습니다.


다들 이럴 때일수록 본인 호흡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안개꽃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점심때 산책 다녀왔는데 확실히 거리 분위기가 평소랑 다르더라고요. 근데 대금 결제 이슈까지 겹치니 시장 공포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그래도 실적 탄탄한 소부장주들은 이런 투매 구간이 오히려 평단 낮출 기회라 생각해요. 호흡 길게 가져가시죠.
1시간전

부채
삭제된 댓글입니다.대금 결제 주기가 밀린다는 건 실물 경제에서 유동성 경색이 본격화된다는 신호죠. 저도 오늘 거래처 정산 쪽 분위기 확인해봤는데 확실히 평소랑 다르더군요. HTS 끄고 현장 분위기 체크하며 평정심 유지하는 게 지금으로선 제일입니다.
1시간전

미역국
삭제된 댓글입니다.창밖 풍경마저 예사롭지 않네요. 계좌 잔고를 보면 커피가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