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장보다 커피값이 더 아깝네요 [2]

수국 | 10:17 | 조회 5 | 좋아요 0

아침에 출근길에 커피 하나 사 들고 들어오면서 또 느꼈네요.

주식은 몇 만원 흔들려도 버티는데, 커피값은 왜 이렇게 바로 체감되는지 ㅋㅋ

요즘은 괜히 충동매수 안 하려고 오전엔 HTS 안 켜는 게 더 낫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커피 대신 물 자주 드시나요?
2시간전

노른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아침마다 커피 참는 거 어렵지 않나요?
32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