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 득점왕 경쟁은 숫자만 보면 엄청 화려한데
전 예전이랑 같은 무게로 보이진 않네요ㅋㅋㅋ
참가국 늘고 실력 차 나는 경기들이 섞이니까 초반 몰아치기 골이 너무 잘 나와요.
거기에 북중미는 경기장마다 날씨랑 이동 변수도 제각각이라
누구는 폭우 맞고 누구는 건조한 데서 뛰고, 컨디션 차이도 꽤 클 겁니다.
메시든 음바페든 홀란이든 대단한 건 맞는데
이번엔 골 수보다 어느 경기에서 박았는지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이번 대회 득점왕 경쟁은 숫자만 보면 엄청 화려한데
전 예전이랑 같은 무게로 보이진 않네요ㅋㅋㅋ
참가국 늘고 실력 차 나는 경기들이 섞이니까 초반 몰아치기 골이 너무 잘 나와요.
거기에 북중미는 경기장마다 날씨랑 이동 변수도 제각각이라
누구는 폭우 맞고 누구는 건조한 데서 뛰고, 컨디션 차이도 꽤 클 겁니다.
메시든 음바페든 홀란이든 대단한 건 맞는데
이번엔 골 수보다 어느 경기에서 박았는지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6 |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4] | 들꽃향 | 20:48 | 8 | 0 |
| 5 |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 노을빛 | 20:40 | 1 | 0 |
| 4 |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1] | 물비늘 | 20:34 | 4 | 0 |
| 3 |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 물비늘 | 19:56 | 8 | 0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3] | 들꽃향 | 18:17 | 8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14:11 | 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